NICE 신용정보는 차별화되고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들을 통해
고객이익을 창출합니다.

고객관리서비스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국내 유일의 종합 신용정보회사로서 방대한 고객정보와 공신력을 바탕으로 축적된 고객관리 노하우와 시스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기존 콜센터 업체와 차별화되는 고객지향적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높은 운영 안정성
건실한 재무 건정성을 기반으로 한 안정성 및 대외
공신력 (국내 제1의 종합신용정보기관)
대규모 전산시스템 및 전문운영인력 보유
(IT 사업본부)
풍부한 고객관리 운영 노하우 및 전산 운영 노하우
차별화된 서비스
종합 신용정보기관으로서의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고품질의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
우수한 제안 입지조건을 갖춘 자체 상담공간 보유
인력파견/교육 자회사 및 13개 인력파견 전문사
제휴를 통한 상담사 채용 및 교육 실시
저비용 고효율 효익
노무관리 RISK의 부담 및 인력운영 유연성 보장
전문업체 아웃소싱에 따라 투자비용 감소 및 사업
환경변화에 따른 신축적 대응 가능
콜센터 상담사 조직운영비용(채용/교육/성과관리) 및
시스템 구축/유지비용절감
고객만족 극대화 - Customer Satisfy
고객센터 운영의 최적화
서비스 품질 향상
안정적인 조직구조 확립
성과지표에 의한 목표관리
응대율 및 처리율 향상
고객만족 극대화
서비스 품질 향상
안정적인 조직구조 확립
성과지표에 의한 목표관리
응대율 및 처리율 향상
차별화된 서비스 관리
종합 신용정보사로서의 다양한
고객정보를 통한 고객세분화
차별적 고객관리 단순응대를 벗어난
CVRM
긴밀한 업무협조체계 구축
정기적 및 비정기적 운영성과
보고서비스 제공
다양한 BPO상 노하우를 통한
고객사 마케팅활동 지원
용어 설명
  • CVRM (Customer Value Relationship Management) : 고객가치 지향적 고객 관계 관리
  • BPO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 고객관리 프로세스 중 핵심 영역을 제외한 전 영역에 걸친 아웃소싱 서비스 제공